광고 

매체특징


시청자들이 보고 듣고 느낄 수 있음

  시청자의 감각을 총동원하므로 

 광고 효과가 높음

여러가지 시청각효과가 부여됨

인쇄매체에서 불가능한 

여러 가지 표현상의 다양함을 가짐 

시각적 자극을 통해  제품 각인

특별한 판매 강조요소를 강조하지 않더라도 

보는 즐거움을 통해 시청자들을 잠재소비자로 끌어들임

방대한 스토리를 하나의 영상에 담아 전달 


텍스트보다 더 자주, 더 빨리, 더 오랫동안 주목되며,

국가나 시대에 구애받지 않고 메시지를 전달함

빠르고, 인상적이며 행동자극적임


시청자가 관심을 가지는 경우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매체임

전달력이 가장  좋은 매체


전체영상 정보의 75%~90%가 수신자에게 도달됨

광고 집행사례

TV 일반광고(CF)

가상광고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광고


광고 제작 및 송출


라디오 광고 종류 및 예시

나레이션

기본 라디오광고

성우의 대화/대사로 구성된 타입


라디오 광고에서 가장 기본적인 타입

가장 많은 양의 메세지를 담을 수 있으며, 

정보 전달 목적이 강할 경우 추천하는 타입


예시) 분양광고/박람회 행사광고


제작기간 : 15일 이내 (단, 제작기간은 변동가능)

나레이션+징글


3초정도의 짧은 로고송

-성우비 별도-


나레이션 타입을 기반으로 3~5초간 

브랜드/제품/슬로건에 짧은 멜로디를 입힌 타입


예시) 닭고기는 마니커~ / 하이마트로 가요~ / 푸르지오~




제작기간 : 15~20일 이내 (단, 제작기간은 변동가능)

풀송-CM송, 로고송

20초 전체 노래로 구성된 타입

-성우비 별도-


전하고자하는 키워드를 반복하여 중독성있는 Song으로

풀어낸 CM송 타입


예시)공무원 시험합격은 에듀윌~

        코코 코지마 코지마 안마의자~

        서울사이버 대학을 다니고


제작기간 : 15~20일 (단, 제작기간은 변동가능)


더 자세한 집행 사례는   
아래  버튼을 콕!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