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애플리케이션 등의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입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카카오 톡딜라이브, CJ올리브영 올라이브 등
많은 플랫폼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이용자들은 채팅을 통해 진행자, 또는 다른 구매자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고,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실시간 소통에 특화된 MZ 세대가 주요 타깃이며
소핑과 소통이 결합한 형태의 새로운 놀이문화로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양방향 소통을 아우르는 기획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특히 브랜드 론칭 이벤트, 신제품 홍보, 타깃 제품 판매 등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차별화된 역량을 발휘합니다.
소비자들이 활발히 참여할 수 있는,
신선하고 살아 숨쉬는 라이브 커머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